닫기

보도자료

>홍보센터>보도자료
공시사항 읽기
No. 제목 등록일
93 진주햄, '추울 때 먹어야 더 맛있는 간식들' 2017.11.16



찬바람 부는 계절, 마음까지 따뜻하게 데워줄 편의점 핫푸드

444571_216579_4135.jpg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立冬)’이 지나고 성큼 겨울이 다가왔다. 바람 부는 날이 잦아지면서 아침, 저녁 큰 온도 차로 인해 따뜻한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편의점은 매장 내 어묵이나 호빵, 군고구마 등 겨울철 대표 간식의 구색을 강화하고 다양한 즉석 상품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다독일 준비에 나섰다.

종합식품 전문회사 진주햄의 ‘포차 소시지어묵바(90g)’는 프리미엄 소시지 '육공방 브라운스모크'를 통통하고 쫀득한 식감의 명태살로 감싼 편의점 인기 핫바다. 뜨끈한 국물과 잘 어울리는 겨울철 인기 간식인 어묵의 고소함과 소시지의 진한 육즙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포차 소시지어묵바’에 사용된 브라운스모크는 육공방의 기술인 JCT공법(Juice Control Technology: 고기를 굵게 다져 자체 개발 특수 공법)으로 만들어진 진주햄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후랑크다.   

진주햄 ‘포차 소시지어묵바’는 육가공 대표 브랜드답게 품질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런 맛을 제공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11월 말일까지 편의점 CU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2+1 프로모션 행사 중이며 ‘포차 고기순대핫바’와 교차 구매가 가능하다. 


(중략)


공시사항 다음글 이전글
다음글 진주햄 천하장사, 어육소시지 시장 독보적 1위 확보 2017.11.30
이전글 진주햄, 천하장사 빼빼로데이&수능 기념 기획제품 출시 2017.11.13

목록으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