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홍보센터>보도자료
공시사항 읽기
No. 제목 등록일
92 진주햄, 천하장사 빼빼로데이&수능 기념 기획제품 출시 2017.11.13


빼빼로더블링콰트로치즈시뮬.jpg




종합식품 전문회사 진주햄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선물용 천하장사 더블링의 기획 제품(사진)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 제품은 기존 더블링 콰트로 치즈 제품 3개(45gx3)를 묶어 빼빼로를 연상하게 하는 길쭉한 모양의 제품으로 제작됐다. 빼빼로데이와 수능 시험을 앞둔 특별한 기간에 친구나 연인, 지인 등 소중한 사람과 마음을 나누고 응원의 메시지를 더하고자 선물용 특별 한정판으로 판매중이다.

천하장사 더블링은 어육 소시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진주햄의 야심작으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맛과 형태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더블링 콰트로치즈'는 고급 치즈 4종(고다치즈, 에멘탈치즈,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을 소시지 속에 통째로 넣어 식감은 물론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기획제품은 2만 개 한정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23개 홈플러스에서 오는 16일까지 단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진주햄 관계자는 "이번 기획 제품은 특별한 날, 이색적인 선물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한정판 더블링 기획제품 소시지로 사랑도 나누고 응원도 할 수 있는 따뜻한 11월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시사항 다음글 이전글
다음글 진주햄, '추울 때 먹어야 더 맛있는 간식들' 2017.11.16
이전글 "틀에 박힌 간식은 싫다"... 맛도 모양도 튀어야 잘나가네 2017.11.07

목록으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