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보도자료

>홍보센터>보도자료
공시사항 읽기
No. 제목 등록일
91 "틀에 박힌 간식은 싫다"... 맛도 모양도 튀어야 잘나가네 2017.11.07

진주햄, 천하장사 '더블링' 2가지맛 선봬
속재료 채워 만든 신개념 소시지로 인기


201710191956395590_l.jpg





식품업계가 까다로운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리뉴얼 제품들을 속속 등장시키고 있다. 그 가운데 리뉴얼을 뛰어넘어 발상의 전환으로 무장한 간편식들은 새바람을 불러일으킨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1~2인 가구의 증가, 가성비와 실속 중시 트렌드 등으로 간편식 소비가 증가하면서 브랜드의 기획력과 기술력을 더한 이색 간식들이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진주햄 천하장사 더블링 

틀에 박힌 맛에 싫증난 소비자들을 겨냥해 간식 소시지의 패러다임을 바꾼 진주햄 천하장사 더블링은 출시 보름 만에 100만개를 돌파하며 육가공 전문업체의 위력을 입증했다. 천하장사 더블링은 소시지 속 긴 원형에 재료가 들어간 국내 최초 어육소시지다. 고다치즈, 에멘탈,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 총 4가지가 혼합된 '콰트로치즈' 맛과 마요네즈에 참치를 버무린 '참치마요' 맛의 2가지로 출시했다. 

겉은 어육 소시지와 동일하지만 속에는 치즈와 참치마요가 듬뿍 들어 있는 기존에 없던 신개념 소시지 맛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증샷' 붐이 일고 있다.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브랜드의 기술력이 결합돼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간식소시지란 호평을 받는다. 최근에는 혼술과 홈술 트렌드에 맞물려 어린시절 간식으로 먹었던 미니소시지에 대한 향수가 맞물리면서 맛.품질을 개선한 소시지가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데 성공했다. 



(이하 생략)




공시사항 다음글 이전글
다음글 진주햄, 천하장사 빼빼로데이&수능 기념 기획제품 출시 2017.11.13
이전글 진주햄, 천하장사 더블링으로 사랑과 응원을 선물하세요! 2017.11.07

목록으로

맨 위로